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는 영화 성스러운 족보 결말 남자의 의리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주말 동안은 꼭 영화를 한두 편은 보는 것 같아요.포스팅 이유뿐만 아니라 아직도 코로나가 조용하기 때문입니다. 어디 놀러갈 수 없어 그러면 오늘 포스팅하는 영화를 확인해볼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성스러운 족보입니다이 영화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주연으로 동치성(정재영), 김주준(전준호), 정승탄(류승룡) 배우님이 출연해요!제가 다 좋아하는 배우들이에요.저는 이 영화의 매력을 느꼈어요자, 그러면 줄거리 확인하러 가볼까요?
동치성과 김주중, 정승탄은 한 조직에서 생활하고 있고 친구입니다. 정순탕은 예전부터 이미 감옥에 있었고 동지성은 뒤늦게 들어오게 되고 정승탄이 죽은 줄 알았던 동치성을 좋아했어요
그리고 감옥에서 동료가 나뉘듯이 이 영화도 악역이 있어요그리고 동치성의 부하를 괴롭힌 놈을
너무 멋있게 대신 때려주네요정재영 씨는 액션영화가 잘 안 보이는데 이걸 보면서 "액션이 정말 잘 어울리네"라고 느꼈어요.
그러나 그 후, 그 부하는 조직의 명령에 의해 동치성을 칼에 찔려 병원에 오게 됩니다.이곳에서 만나게 된 김주중도 같은 조직이자 친구입니다.동지성의 아버지가 칼에 맞은 소식에 아무것도 해주지 못했던 조직..여기서 느껴지네요조직이 버렸다는 사실을 말이죠.
이후 감옥으로 돌아가 탈옥을 결심하고 수감자들과 함께 탈옥을 시도하는 일을 여러 차례 했지만 다 실패하고 나중에 교도소 벽을 허문다며 다 같이 밀쳐내는 모습.하지만 꼼짝도 안하게 될 거예요.
여기서 약간 코메디가 보이는 것처럼 더 기가 막히는 일이 생길 거예요.조직에서 총 쏘는 연습을 하다가 그만 김주 중에 쏜 총탄에 맞은 전투기가 교도소 근처로 추락해요.
"이 충격으로 교도소 벽이 무너지고, 죄수들은 탈출하려고 합니다"
거의 잡아도 안 잡히는 친구들
죄수가 탈옥을 했는데 할 수 있는 게 없어요 그래서 다들 동지성이를 도와주기로 하고정재영 씨뿐만 아니라 류승룡 씨도 액션을 보여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이후 조직에서는 동치성을 처리하기로 했고 김주중은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영화 속에서 의리를 보여주는 것이 몇 편 있어요!
김주준은 자기가 말리고 싶기 때문에 동치성과 대결을 할 건데쓸데없는 짓을 하고 나머지 부하들이 결국 다 같이 하게 됩니다.
하지만.. 당한 동지성을 구하러 온 정승탄과 그 외의 수감자들, 결국 조직의 두목을 쫓아가게 됩니다.
차로 쫓아가려는 동치성이지만 조직을 지키고 싶은 김주중은 총을 겨누고 동치성은 차를 몰고 떠납니다.서로 쏘라는 중압감..!!
결국 김주중은 총을 쏘지 않게 되고 동치성은 나중에 알아차리고 브레이크를 밟지만 친구를 치게 됩니다. 그런 다음에 김주중을 옆에 태우고 조직의 두목을 쫓아가는 거죠.나중에는 경찰에 둘러싸여 조직의 두목 김주중 동치성처럼 남게 되는데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결말은 영화 속에서 확인합시다!

전준호, 류승룡, 정재영 모두 좋아하는 배우이며 이 영화를 보면 더욱 좋아집니다.그러니까 여러분들도 시간이 남으면 봐주세요

지금까지 영화 '성스러운 족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