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잠, 즉 렘수면 상태에서 제대로 휴식을 취하지 못하거나 핸드폰의 진동에도 쉽게 깨어나는 분, 몇 시간 동안 뒤척여 잠을 이루지 못하는 분은 불면증의 초기 증상을 앓고 있었다고 봐도 좋습니다.
이 모든 것이 멜라토닌이 충분히 분비되지 않아서 생기는 증상이라구요!
이렇게 감소하기 시작한 멜라토닌은 자가제로는 쉽게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이 좋대요!
보통 불면증에 좋은 음식으로 많은 분들이 시금치나 브로콜리를 생각하시는데, 무려 시금치의 300배, 브로콜리의 30배에 해당하는 멜라토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타토체리의 효능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저는 영양소를 제대로 느끼고 싶어서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는 특허효소추출법으로 추출한 더 작은 달체리를 먹고 있습니다.
리뷰만 봐도 그 효능을 온몸으로 느끼시는 분들이 꽤 많아요!
실제로 고온 추출 방식을 사용하면 영양소 파괴와 원물이 파괴되기 때문에 정제수를 섞어 만들어 농축 주스로 만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 결과를 연구한 논문에 따르면 일반적인 고온추출법보다 특허효소추출법이 약 8배의 흡수량과 영양소의 차이를 보이고 있으므로 섭취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유는 재배환경에 따라 함유된 영양소의 양과 질이 달라지는데 몽모란쉬는 가장 타투체리가 잘 자라기 때문에 비타민 함량이 높고 붉은색 안토시아닌 함량이 많아 영양만점의 맛있는 새콤달콤한 체리를 수확할 수 있답니다!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는 아무래도 건강한 성인도 쉽게 분해되지 않는 부형제이므로 적은 양이라도 체내에 계속 쌓여 그로 인한 부작용의 위험이 있으니 섭취 시 꼭 참고해야 합니다.
100% 착즙주스로 만들어져 농약성분이 들어있지 않은지도 섭취 시 꼭 참고하셔야 하는데, 농약 320종이 모두 불검출이라 더욱 믿을 수 있었습니다!
부형제, 첨가물, 농약 이들 성분은 타트체리가 아니더라도 모든 제품을 고를 때 꼭 확인해야 하므로 잊지 말고 기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물이나 영양제를 섭취하기 전에 참고해야 할 기준점 등에 대해 많이 알게 된 것 같아 뿌듯합니다.
모두가 양심적이고 효과가 있는 제품을 만들어내면 좋겠지만 부당이득을 위해, 혹은 편의를 위해 정제수를 섞거나 나쁜 품종을 사용하여 화학물질까지 넣는 곳이 많다고 하니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노력해서 좋은 제품을 찾아 섭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는 실제로 2개월 가까이 섭취 중인데 요즘 밤에 깨지도 않고 숙면도 자고 여러모로 타투체리의 효능을 잘 느끼고 있는 것 같아서 앞으로도 계속 먹어볼 생각입니다!!
바쁘시겠지만 저의 건강을 위해서,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스스로 관리하는 여러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달체리효능 #달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