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바뀌어가고 있는 요즘 관리가 절실하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지나간 세월은 막을 수 없으면 몸 상태가 쉽게 돌아가지 않는다는 걸 요즘 알게 돼 씁쓸한 마음이 크죠.
그런데 건강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주변 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는데,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새싹밀가루를 먹어보라고 하더군요.
원물에 대한 정보를 보면 폴리코사놀과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체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으며 생리활성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좋은 영향을 줍니다.
주변 사람들이 모두 만족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저도 먹어 보게 되었습니다.
베타글루칸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 감기 예방도 하고 있으며, 『동의보감』에서는 보리를 오곡 중 가장 큰 지장으로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철은 시금치의 25배, 칼륨은 우유의 14.7배, 카로틴은 호박의 16배 정도 높은 수치로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사포라닌 성분이 있는데, 간 기능을 개선해 주고 해독 능력을 높여 해독 주스 재료로도 자주 찾고 있다고 합니다.
술 마신 다음 날 새싹보리를 먹는다는 사람도 있었고
식이섬유는 수분과 잘 결합하여 젤처럼 되고, 음식이 장을 빠르게 통과합니다.
그래서 당분, 콜레스테롤, 지방 등의 영양소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성분 검사 및 안전성에 대해 잘 모르는 것이 많은 것입니다.
이전 뉴스에서 대장균이 검출되어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선택하는 것이 더 어려웠다고 생각합니다.
불안해하던 중금속과 금속 이물질, 대장균은 검출되지 않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농약도 검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이 되었습니다.
북유럽이나 폴란드에서 재배했고 청정지역 유기농지에서 만들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투명하게 만든 만큼 자신 있을 것 같았어요.
정직하고 투명하게, 올바른 과정에서 원재료만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구입하신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제품을 받아봤는데 검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있었어요.
딱 봐도 질긴 모양인거 같았는데 제품의 변질을 최소화해 주는 통이라고 하네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세요.쉬우니까 애착을 가지고 먹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해도 무리하게 먹어 주면 배탈이 나기 때문에 올바른 섭취법을 항상 지키도록 하거든요.
하루에 1~2회 정도 섭취하면 좋다고 하는데, 팔레오 제품에는 정확한 양을 잴 수 있는 전용 숟가락도 있어서 편했습니다.
저는 보통 아침에 과일과 야채를 갈아서 건강주스 먹을 때 같이 넣어서 먹어요
특히 전날 짠 거 먹은 다음 날 먹으면 좋거든요.
미즈와리도 좋지만 우유에 넣어 마시면 녹차의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요구르트와 샐러드에 더해 먹는다면 색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밤에 먹으면 하루의 마무리를 잘 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분말이 시원해서 시원하지 않고, 다른 음식과의 조화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거에요.
그동안 화장실에 갈 수 없었습니다만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탓인지 아침에 자주 가게 되었습니다.
추운 겨울인데 예전보다 감기에 덜 걸리는 것 같아 일상생활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친구도 가끔 놀러 와서 내가 한잔 마시고 보라고 핀잔을 주는데 맛있다고 자신도 사고 싶다더군요.
우리 모두 건강한 일상생활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폴란드 유기농 인증 새싹밀가루입니다.smartstore.naver.com
제품의 지원을 받아 개인적으로 주관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새싹보리가루 #새싹보리가루효능 #오가닉새싹보리가루